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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SM-5에서 제시한 자폐스펙트럼장애의 진단 준거와 자폐스펙트럼장애(자폐범주성장애)용어

또로롤리 롤롤 2020. 3. 28. 1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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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SM-5에서 제시한 자폐스펙트럼장애의 진단 준거와 자폐스펙트럼장애(자폐범주성장애)용어의 변화내용을 설명하고, 교사가 자폐성 장애 아동을 위해 가장 우선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학습자 각자의 견해를 한 가지 서술하시오

노스캐롤라이나 하이포인트 대학의 DPT 학과 교수 겸 설립자인 에릭 헤게두스는 자신의 학교가 숫자 이상을 차지하는 총체적인 입학 과정을 이용하고 있다며 지원자들을 선별하기 위해 면접을 이용한다고 덧붙였다. 헤게두스는 이메일을 통해 "지원자가 어떻게 상호작용하고 소통하며 물리치료에 대한 열정을 보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다"고 밝혔다. 콜롬비아 대학에서 DPT 학위를 받은 뉴욕 이타카의 물리치료사인 재스민 마커스는 탄탄한 지원 에세이가 그녀가 PT 학교 입학 전형에서 두각을 나타내는데 도움을 주었다고 말한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은 단지 조금 돋보이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한다.마커스는 많은 PT 입학 에세이가 PT 직업에 대한 후보자의 관심을 촉발시킨 사건을 논하고 있다고 지적한다. 그러나 그러한 접근방식은 일상적인 물리치료 시간을 재점검한다면 종종 둔하고 "일반적인" 방법이 될 것이라고 그녀는 말한다. "당신은 그것을 읽는 사람이 별로 관심이 없을 것이고 수백 명의 다른 사람들도 역시 묘사할 수 있는 것을 묘사하고 있다. 그래서 나는 보통 당신이 한 사람으로서 단지 어떤 사람인가를 과시할 만한 것에 대해 쓰기를 권한다"고 그녀는 말한다.이 에세이는 PT 학교 지원자를 좋은 물리치료사로 만드는 특징을 강조해야 한다고 덧붙여서 에세이 주제는 물리치료가 될 필요가 없음을 시사한다. 그녀는 자신의 어플리케이션 에세이가 전직 저널리스트와 작가로서 자신의 의사소통 능력이 어떻게 환자를 심문하고 이해하는 것이 중요한 PT 분야로 잘 번역될 것인가에 초점을 맞췄다고 말한다. "그래서 나는 나의 강점과 내가 얼마나 독특했는가를 또한 내가 왜 미래의 좋은 물리치료사를 만들었는지 보여주는 방법으로 그것을 변화시켰다"고 마커스는 설명한다.물리치료학교에서 배운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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